회사소개
연혁
오시는 길
열린채용






처음으로 > 글누림소개 > 회사소개




글누림출판사는 <지금, 여기>에 살아가고 있는 동시대 평범한 사람들과의 어울림, 우리 시대가 필요로 하는 대중성과 전문성, 올바른 정신적 가치가 오롯이 담긴 책들을 내고자 2005년 설립된 출판사입니다. 끊임없이 변화를 요구하는 세상의 속도에 맞추기보다는 변하지 않아야 하는 가치들의 소중한 것들을 느리더라도 모두 담아 한 권의 책으로 내보이고자 하는 출판사입니다.

우리는 시대가 강요하는 그릇된 가치에 영합하는 책들을 내기보다는 시대가 불편해하는 올바른 가치를 담고자 합니다. <한 권의 책>의 의미가 종이의 무게가 아닌 정신의 무게로 다가설 수 있도록 늘 깨어 있겠습니다.

글누림은 글이 담긴 책을 통해 삶을 마음껏 즐기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한 편의 글이 우리의 인생에 미치는 소중한 경험과 시간들이 점점 사라지고 있는 현실에 맞서 글누림은 단 한 분의 독자를 위해서라도, 그리고 그러한 가치를 지키고자 하는 단 한 분의 저자를 위해서라도 글누림만의 책을 낼 것입니다. 글누림은 읽히고 소통되는, 인간이 중심에 서는 참된 문학과 자본의 뻔뻔함에 침을 뱉을 수 있는 당당한 문화가 스며 있는 책을 여러분께 선보이려 합니다.

글누림은 지금까지 <글누림한국소설전집> <글누림문화콘텐츠총서> <글누림문화예술총서> <글누림세계문학선> 등을 기획하여 출간하였고, 무게 있는 인문학 학술도서와 문화예술 단행본들을 출간 및 출간예정 준비중입니다.

글누림의 당찬 실험은 계속될 것이며, 독자 여러분의 질책 또한 겸손히 받아들이며 한결같은 마음으로 정진하겠습니다.

21세기 문화의 시대, 글누림이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itemap login home 사이트맵 관리자 메일 이용약관 개인정보 보호정책 사이트이용안내 도서출판 역락은 글누림출판사의 모회사로 '국문학의 새물결, 한국학의 새바람, 인문학의 새시대'를 모토로 1999년 4월 19일 첫걸음을 내딛었습니다.